경성대에 갤러리 앤 키친포라는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정보를
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경성대에 갤러리 앤 키친포라는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정보를

경성대에 갤러리 앤 키친포라는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정보를

by forever~~♧ 2014. 1. 1.

 # 갤러리 앤 키친포

 

광복동에서 데이트를 하고 ,

맛있는 디너를 먹고 싶어서 아이폰으로 맛집을 찾았어요 ~

경성대에 갤러리 앤 키친포라는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정보를 찾고 바로 고고씽 !!

주말이라 차가 너무 많이 막혔어요 ㅠ

 

 

가격은 ,

경성대 근처라서 크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

스테이크가 35000원이였으니 ,

부담은 없었어요 ~~
 

 

 

왜 레스토랑 이름이 갤러리 앤 키친포일까 ...궁굼했었는데요 ,

레스토랑을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더라구요 ~^^

그래서 주문하고 레스토랑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을 구경했어요 ~^^

레스토랑 안쪽에는 상견례 자리도 있었어요.

 

 

저희는 배고파서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파스타 ,리조또 ..등등

많이 주문했어요 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도 제대로 안 찍고 걍 먹었네요 ;;

아니 ,

완전 마셨어요 ㅋㅋ

 

 커피 마시면서 또 잡지를 보고 있습니당 ~~

 


갤러리 앤 키친포 ~

부산 프로포즈 레스토랑, 부산 이테리 레스토랑, 부산 프로포즈 장소, 부산 레스토랑이벤트,

부산 프로포즈 레스토랑, 부산 이테리 레스토랑, 부산 프로포즈 장소, 부산 레스토랑이벤트,

부산 프로포즈 레스토랑, 부산 이테리 레스토랑, 부산 프로포즈 장소, 부산 레스토랑이벤트

수준 높은 이태리 요리를 원하신다면 비추구요 ,

가볍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