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역~경성대역 - 이탈리아점문점
본문 바로가기
고객님 글 모음/이탈리아점문점

부산 대연역~경성대역 - 이탈리아점문점

by forever~~♧ 2023. 11. 30.

부산 대연역~경성대역 - 이탈리아점문점

 

 

글 ; 정필주

 

1. 상호 ; Gallery & Kitchen-pfo

2. 주메뉴/가격, 부메뉴/가격
    일반 손님들을 대상으로 이태리 음식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일만원대의 식사들이 많다. 런치 타임에는 가격을

인하하고 있다.
    행사, 모임의 손님들은 가격이 정해져 있기보다는 행사 참여자의 기준으로 메뉴나 가격을 결정하고 있다.

보통 1인에 35,000원 선으로 하고 있으며 뷔페 스타일이며 음식들은 이태리 음식을 대표로 하고 있다.

3. 주소/위치 ; 대연동 현대오피스텔 1층

4. 전화 ; 051-626-8526

5 주문 메뉴 ; 크림 스파케티

6 요리맛 평가 ;

    스파게티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여태까지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는 집이었다. 

면발의 졸깃함과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입안의 감동이 가득하였다.

    뿐만 아니라 음식을 담은 그릇 또한 도예가의 작품으로 오감을 자극하며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주메인이 나오기 전 샐러드가 나오는데 싱싱함이 그대로 묻어 나왔으며 김치와 피클 또한 아삭함이 맛이 좋았다.

7 서비스 평가 ;

    분위기 자체가 아주 현대적이다. 서비스 또한 세련되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처럼 느껴진다.

    직원들의 표정이 밝으며 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손만 살짝 들어도 직원들이 찾아온다. 손님들에게 눈을 떼지 않는다.

 그렇다고 뚫어지게 주시하는 것이 아니라 아주 자연스럽다. 고급 호텔에서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8 분위기 평가 ;

    갤러리 포(浦)는 지루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미술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열린 미술관이자 문화 휴식 공간이다.
    갤러리 포(浦)에서는 국내외 대표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또한 음악, 무용 공연 등을 기획하여 대중의 다양한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문화, 예술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장으로 노력하고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문화에 대한 다양성을 가지고 있어 꼭 한 번 더 마음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기억되는 곳이다.